나에 대해서

저는 프랑스에서 나고 자란 피아니스트, 로이스입니다. 작곡과 편곡, 즉흥 연주가 가능한 뮤지션입니다. 20여년간 피아노와 함께 해왔고 K-pop, 클래식, 재즈, 팝, R&B, 즉흥연주, 락 등 다양한 장르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3번째로 영향력 있는 Conservatoire de Paris 음대와 Université Paris Nanterre 대학의 경제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모델로서는 프랑스 파리에서 샤넬과 크리스찬 디올과 협업하던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쇼에 섰었고 일본에서는 뉴발란스와의 화보 촬영을 했었습니다.

2018년 어느 여름 날 친구를 통해 몇 개의 K-pop 영상을 보게 됩니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이 음악에서 엄청난 에너지가 느껴졌고 이 음악들이 피아노로 그려진 저는 한국에 와야겠다고 결심합니다. 
저는 제가 받은 이 에너지를 한국 사람들에게 그리고 더 나아가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하고 싶습니다. K-pop이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있는 이 단계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아름다운 문화를 만나볼 수 있게 하는 데에 보탬이 되고 싶습니다. 한국에서 저만의 K-pop으로 축제에 티비 무대에 서고 다른 한국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의 SNS의 비디오에서 다양한 연주 영상(pops : Elton Johns, Michael Jackson, Beatles, popular jazz standards, rock, etc)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이 홈페이지 또는 제 개인 SNS로 연락바랍니다. 행사, 섭외를 위한 연락도 이를 통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Icône sociale YouTube
  • Icône social Instagram

© 2017 by BRIVAL ARGELIER ROYCE. Proudly created with Wix.com

Photos Credit : Juliette Jem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